'최고'를 위하여

2023. 2. 21. 11:48사생활기


오늘 당장 정했다. 일기를 적었다.
나는 오늘부터 내가 살 수 있는
'최고' 버전의 나의 삶을 살겠다.

최고 버전의 나는 최고 버전의 가족과 행복하며,
최고의 남편, 최고의 아들과 화목하게 살며
부족함 없이 누리며, 내가 원하는 일을 하며
성취감과 물질적 풍요를 모두 누리며 산다.

단순히 시크릿류의 자기암시가 아니라,
정말 이렇게 최고 버전의 나로 살 것이다.

어차피 시간이란 흘러간다.

그 시간을 어떻게 보낼 것인지, 나만이 선택 할 수 있다.
외부요인? 환경? 그런 것들은 내가 정할 수가 없다.
대신 내가 최선의 선택을 하며 살기 위해서
최고의 환경과 최악의 환경을 모두 고려해서
상황을 개선시키기 위해 노력 할 수 있다.

그 노력의 결과는 내 삶으로 나타난다.